허브의 종류

라벤더.
라벤더는 독성이 없고, 풍부하고, 허브로 알려진 깨끗한 향이다.
그것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고, 항염증에 좋고, 그것의 피부 재생 때문에 여드름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진정 효과도 있고 세포 성장을 촉진시켜 주름을 예방한다.
자극이 없고, 가벼우며, 항균성 및 재생 효과로 인해 아토피 보조 치료로 사용됩니다.


 

 

 

 
로즈.
로즈는 여성 호르몬 조절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 허브라고 불립니다. 이 기능은 모든 피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지만, 특히 복잡하고 염증을 일으키며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입니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피로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상쾌하게 해 줍니다.
그러나 임신 중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크롬
뛰어난 방부 처리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가 민감해 지거나 건조할 때 적합합니다.
여드름, 습진, 화상 등 피부 자극에 효과적인 항염증 물질인 아컬렌이 풍부합니다. 햇볕에 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아기들의 편안함을 위한 안정적인 허브입니다.

로즈메리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 주고 탁월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아침 저녁으로 부기를 가라앉히기 때문에 부기를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약초이다. 건조증, 가려움증, 자극성 피부 등 피부 질환에 효과적이며 기능이 없는 제품입니다.
 
제라늄
수렴과 균형 때문에, 그것은 자극 완화, 게오미나 습진, 여드름 제거 그리고 작은 상처들과 같은 복잡한 피부 문제들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특히 섬세하고 얇은 피부에 효과적이며, 자극적이지 않아 유아에게 좋다.

박하
청소를 위한 시원하고 상쾌한 허브입니다.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며 혈액 순환이 원활합니다. 박하 향은 피로 회복에도 좋다.

여성용 맨틀+바질
이것은 지혈과 소독에 효과적이어서 피부 치료 후에 사용하기에 좋은 허브이다.
그것은 월경시 피부 문제에 효과적이다. 지성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메리 골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거칠고 갈라진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습진 아토피나 모세 혈관 확장증 때문에 피부 색깔이 가라앉는 효과가 있다.
이 약초는 계절이 바뀌는 동안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레몬 글라스
그것은 의학적으로 항-기생과 항균 기능을 위해 사용되어 온 허브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독소를 제거하고 비듬과 두피 건조를 예방합니다.
효과가 뛰어나다.

베르가모트
소독은 여드름 피부와 두피 비듬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그것은 가볍고 신선한 향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땀에 젖은 여름 몇달 동안 잘 진행된다. 그러나 강한 소독 효과로 인해 민감한 피부는 피해야 합니다.
 
야로우
야루는 습진과 상처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허브로 산화성 여드름에 특히 높은 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아킬레스는 트로이 전쟁 중 부상당한 군인들을 치료하는 약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녹차(녹차)
녹차는 피부 청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항균성과 노화 방지 효과로 인한 노화를 방지한다.
그것은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비타민 P또는 비타민 C2로 알려진 많은 향미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항균성, 항 바이러스성, 항 바이러스성, 항-알레르기 유발성, 항염증 작용을 가지고 있어 붉은 얼굴을 개선시켜 줍니다. 이것은 독성이 거의 없는 임상 결과로 보고된 가치 있는 허브이며, 현재 그것을 개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매우 관심이 많다.

월계수 나무
나쁜 체취와 비듬을 없애고 피부와 두피를 깨끗이 하는데 효과적이다.
피부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클렌징 효과가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생활비대출

어묵요리

신사임당의 어린시절은 어땠을까?